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손목 주름이 당신의 운명을 말해준다

누구도 미래를 정확히 예측할 수 없다. 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몸이나 꿈 등에서 주어진 정보로 미래를 추측한다.

우리는 모두 손금을 바탕으로 이런저런 추측을 한다. 그렇다면 ‘손목 주름’으로 알려진 ‘팔찌 라인’에 숨은 이야기도 알고 있는가?
이제 당신은 손바닥을 보지 않고도 당신의 운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당신이 주로 사용하는 손의 손바닥을 펼치고 손목을 들여다봐라. 손과 팔이 정확하게 만나는 지점에서 가로로 된 희미한 주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주먹을 쥐고 손목을 구부려봐라. 손목을 가로지르는 몇 개의 라인이 보이는가? 이것이 당신의 ‘팔찌 라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손목 라인의 수와 모양이 미래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고 믿는다. 이들은 각 라인이 인생의 30년 정도를 나타낸다고 믿는다. 대부분의 사람은 2개 또는 3개의 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드물게 4개를 가진 사람들도 있다. 

해외 매체 리틀띵스가 알려주는 정보로 당신의 손목은 당신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지 확인해보자.

1. 건강선 
첫 번째 주름은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리고 당신에게 당신의 인생에 대한 대부분 정보를 제공한다. 끊어지지 않은 깊은 직선일 경우, 이것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산다는 신호다. 희미하거나 끊어져 있다면, 당신의 생활방식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의미가 될 수 있다. 한 군데 이상 끊어졌거나 손바닥으로부터 휘어져 있다면,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불임의 지표가 될 수 있다.


2. 성공선
두 번째 주름에는 첫 번째 주름의 모양과 깊이가 종종 밀접하게 반영된다. 이 라인은 당신의 삶에서 부와 물질적 성공을 나타낸다. 깊고 쭉 뻗은 선은 부와 재정적인 성공을 나타낸다. 첫 번째 라인은 끊어졌거나 희미하지만 두 번째 라인이 뚜렷하다면, 당신은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젊은 시절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끊어지거나 분리된 라인은 당신이 다시 안정되기 전에 재정적으로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3. 영향선 
모두가 세 번째 라인을 갖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세 번째 라인을 가졌다면, 일반적으로 당신이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만약 이 주름이 뚜렷하고 곧게 뻗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수명이 길다는 것을 알려준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구성원이 되기 위한 삶을 살아왔다는 것을 나타낸다. 아마도 당신은 여성 가장이거나 대가족의 가장일 것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어느 정도 명성이나 영향력을 달성했다.  

4. 기운선 
손목에 네 번째 선을 가진 사람은 최고의 행운아다. 세 번째 선이 상징하는 ‘영향력’에다 수명 또한 길다. 누구보다 강력한 사회적 존재감을 자랑한다. 부와 명예, 건강 모두를 다 갖출 수 있다는 얘기다. 오랫동안 건강하게 잘 사는 만큼 후손 또한 많다. 다만 네 번째 선을 가진 사람은 매우 드물다.

김지연 기자 kimjiyeonc@segye.com

사진 출처 = 리틀띵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