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1개월 센터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영어 회화 교육 브랜드 ‘월스트리트 잉글리쉬’가 수강회원 대상으로 친구를 소개하면 소개받은 친구에게 ‘1개월 센터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채팅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월스트리트 잉글리쉬에 다니고 있는 수강생만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예를 들어 수강생 회원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을 통해 "안녕하세요, 강남센터 회원 ooo입니다. 친구에게 '1개월 센터이용권'을 주고 싶습니다"라고 하면 센터 측은 "네, 회원님 친구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1개월 센터이용권' 모바일 카드를 발급해 드리겠습니다"라는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수강 회원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채팅을 통해 신청하면 신청 당일 소개한 지인에게 '1개월 센터이용권' 모바일 카드가 발급되는 이벤트로, 기존 수강생들이 영어공부에 관심있는 친구 혹은 지인이 있다면 해당 영어센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다.

본인의 정확한 실력 진단을 위한 레벨테스트가 1회 제공되며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9개 전 센터 소셜클럽에 무제한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최대 8명인 그룹 회화에 1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용권은 신청한 날로부터 1개월간 사용할 수 있으며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9개 전 센터 출입이 가능하다. 센터 출입 시, 이용권을 태그하면 차후 등록 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WSE 포인트도 적립된다.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센터에서 직접 자유학습도 해보고, 원어민 강사와의 만남을 누릴 수 있도록 센터이용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직접 원어민 강사와 프리토킹도 하고 해외연수와 같은 학습 경험을 이번 기회에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월스트리트 잉글리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