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탈 서울시민 김포한강신도시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분양

지하철 연장,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으로 인기 급상승

 

서울을 벗어나 인근 수도권 지역에 정착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김포 일대가 고양, 안양 등 기존 인근 도시를 뛰어넘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부동산 규제 대상 지역에 미포함되었을 뿐만 아니라 내년 김포도시철도 개통 예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집을 구하려는 탈 서울시민들이 김포한강신도시로 몰리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주변 아파트 시세의 8~90% 정도로 저렴하게 분양가가 책정되어 실거주를 위한 부동산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48번 국도를 비롯해 김포한강로가 가까워 교통이 편리한 것은 물론이고 내년 개통될 김포도시철도 노선 중 장기역과 운양역이 인접해있어 역세권 단지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도 유치원, 푸른솔초등학교, 푸른솔중학교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있어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단지 내 수변공원을 따라 조성된 녹지공간, 독서실, 헬스장, 골프연습장, 수영장 등 다양한 주민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의 품격을 높인다.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 김포한강도시 내 부동산들이 특히 주목을 받고 있지만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꾸준히 인기 상승세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의 홍보관은 김포시 김포한강 2로 362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