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나한일 "정은숙 만나고 희망 찾았다"…오늘(25일) '별별톡쇼' 동반출연

 

옥중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배우 나한일(사진 왼쪽)과 동료 배우 정은숙(사진 오른쪽) 부부가 방송에 출연한다.

나한일, 정은숙 부부는 지난 22일 TV조선 '별별톡쇼'에 출연해 극비리에 녹화를 마쳤다.

두 사람은 이날 횡령·배임 혐의로 구속된 나한일이 옥중에서 공황장애로 고생한 사연과 교도소에서 재회한 첫사랑 정은숙과의 만나게 된 과정을 공개한다.


나한일은 "2016년 옥중에 있을 때 삶을 돌아보게 됐다"며 "그때 40년 전 쯤 4년간 열애를 하다 헤어진 정씨에 대한 그리움이 치솟았다"고 밝혔다.

정은숙은 "나한일로부터 만나고 싶다는 연락을 받고 한 달간 고민하다가 옥중면회를 가게 됐고 그 이후 사랑에 빠졌다"고 밝혔다. 


또 그녀는 한때 잠시 종교인을 걸으며 출가를 결정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도 고백했다.

이밖에도 두 사람의 운명이 엇갈릴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과 사진 한 장조차 없는 눈물의 옥중결혼식 이야기도 모두 공개된다.

이들의 모습은 오늘(25일) 저녁 8시 TV조선 '별별톡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한일은 1985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 1989년 시청률 60%대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 '무풍지대'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정은숙은 MBC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조선왕조 500년', '수사반장' 등에 출연했다.

뉴스팀 han62@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