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노소영 갑질 폭로, 물건 던지고 폭언? 법률대리인 "사실 NO, 주관적인 주장"

노소영(사진)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갑질 폭로가 나왔다.

19일 한겨레는 "노소영 관장이 자신의 운전기사를 향해 물건을 던지고 폭언했다는 복수의 증언이 나왔다"고 보도했다.

노소영 관장 운전기사로 1년 이상 일했다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이 매체에 "운전석 쪽으로 휴지상자를 던지면서 화를 냈다"며 “차가 막히면 '머리 왜 달고 다니느냐'는 얘기를 들었다. 항상 살얼음판 타듯 긴장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 매체는 "다른 수행기사들도 교통체증이 있을 때마다 노소영 관장의 폭언을 들었다고 입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노소영 관장의 법률대리인인 박영식 변호사는 "모두 사실과 다르다. 지극히 주관적인 주장이어서 일일이 답변하는 게 부적절하다"고 밝혔다.

현재 노소영 관장은 최태원 SK그룹 회장과의 이혼소송 첫 재판을 앞둔 상황이다.

앞서 최태원 회장은 2015년 세계일보에 편지를 보내 혼외 자녀 존재를 알리고 노소영 관장과 결혼생활을 이어갈 수 없다며 이혼 의사를 밝혔다.

이후 최태원 회장이 지난해 7월 노소영 관장을 상대로 이혼 조정을 신청했지만 노소영 관장이 거부, 재판으로 넘어갔다.

이에 다음 달 6일 오전 11시 10분 이혼소송의 첫 변론 기일(서울가정법원 가사3단독 이지현 판사)이 열린다.

뉴스팀 han62@segye.com  
사진=세계일보 자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