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우영우♥이준호, 럽스타그램 등장에 과몰입…“사귀는 거 복사기도 알겠네”

ENA 채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등장 인물 우영우와 이준호의 ‘럽스타그램’이 공개됐다.

 

지난 1일 ENA 채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영우X준호가 럽스타를 한다면? 너네 사귀는 거 복사기도 다 알겠다”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우영우, 이준호가 만들었다고 가정한 인스타그램의 모습이 담겼다. 

 

우영우(사용자 이름 ‘wooyoungwoo’)는 드라마에서 언급된 이준호와의 데이트 목록 사진을 올리며 “여름 휴가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삼팔이, 충삼이, 복순이를 보러 갈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야생 돌고래는 강녕, 우도, 성산뿐만 아니라 제주도 전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이준호로 추정되는 계정(〃 〃 ‘leejunho94’)은 “제주 김밥 맛집 알아볼게요”라며 데이트를 암시하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정명석으로 추정되는 계정(〃 〃 ‘Myungseok.J’)은 “우영우 변호사는 여름 휴가 없어요”라고 답글을 달기도 했다. 

 

ENA 채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이어진 사진에는 이준호의 인스타그램에 “2022년 여름 어느 밤”이라는 글과 함께 우영우와 첫 키스를 나눴던 복도의 사진을 올린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권민우 추정 계정(〃 〃 ‘kwon.MW’)은 “뭐야”라고 답글을 달기도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권민우 빼고 다 알아. 회전문이랑 복사기도 다 알겠다”며 “우리 영우 여름휴가 없어요?”, “더 주세요” 등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