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 김장 나눔으로 사랑을 나눠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16일 김장철을 맞아 김치를 담그기 힘든 분들을 위해 김장 김치 4천 포기를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 등 5개 기부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16일 김장철을 맞아 김치를 담그기 힘든 분들을 위해 김장 김치 4천 포기를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 등 5개 기부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다.

16일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 신영호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 등 5개 기부단체와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11월 16일부터 시작되는 김장 2차 행사에서는 배추(3입/망)·깐마늘(1kg/봉)·알뜰배(3kg/박스)·실속 사과(1.5kg/봉) 등으로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행사 가격은 카드사 제휴를 통해 행사 카드(NH·NHBC·KB·신한·삼성·롯데·전북·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적용된다. 이외에도 김장철 재료와 생필품 등의 할인판매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행사 내용 문의는 인근 하나로마트에 연락하면 된다.

16일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 신영호 대표(오른쪽)가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 등 5개 기부단체와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분들께 김장 김치와 더불어 행복도 함께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