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샤크 뷰티X글래드 호텔, 연말 프로모션…샤크 에어 스타일러 체험존 운영

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의 뷰티 브랜드 ‘샤크 뷰티’는 신제품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 출시를 기념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 글래드 호텔 체험존 (사진=샤크)

이달부터 글래드 호텔 △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 3개 지점 일부 객실에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는 드라이기에서 스타일러로 변신하는 2 in 1 설계로 편의에 따라 돌려가며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1650W의 출력 파워를 가진 드라이 성능은 빠른 드라이를 가능하게 하며 샤크 뷰티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4가지 스타일링 툴은 바쁜 아침과 저녁 모임 전 등 각 상황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윤기 있는 마무리까지 선사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마무리 폴리셔 브러시’는 흩날리는 잔머리를 끌어당기는 코안다 기술로 부스스함을 줄이고 머릿결의 윤기를 살려줘 스트레이트 헤어나 컬 헤어 모두 사용하기에 좋다. 

 

또 간편하고 빠르게 자동으로 컬을 연출해 주는 ‘컬링 배럴’, 부스스한 머릿결을 정리하고 볼륨과 탄력을 더해주는 ‘라운드 브러시’, 강력한 공기 흐름으로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마칠 수 있는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가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샤크 뷰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호캉스나 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에서 샤크 플렉스타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