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올해도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하며 6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를 기념하여 락토핏은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기획세트를 출시, 12월 한 달 동안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 내에서 한 해 동안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락토핏은 올해 건강식품 카테고리 부문 2위를 달성했으며, 6년 연속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여 ‘락토핏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를 12월 1일 출시하는 동시에 특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한정 기획 세트는 락토핏 대표 인기 상품인 ‘락토핏 골드’의 50포+50포 대용량 구성이다.
락토핏은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로써 온 가족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장건강을 챙길 수 있는국민 유산균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노란통으로 유명한 락토핏 골드와 더불어 키즈, 당케어, 간케어 등 온 가족의 건강 니즈 맞춤형 제품 라인까지 확장해나가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락토핏 올리브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는 12월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올영세일’ 기간인 12월 1일(일)부터 7일(토)까지는 더욱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