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나영석 PD, 비행기서 만취 승객 막은 사연…"온몸으로 제압" 미담 터졌다

기사입력 2025-04-16 10:26:00
기사수정 2025-04-16 10:30:55
+ -
나영석 PD가 비행기 내에서 난동을 부린 만취 승객을 직접 막았다는 미담이 뒤늦게 알려졌다. 세계일보 자료사진

 

나영석 PD가 비행기 내에서 난동을 부린 만취 승객을 직접 막았다는 미담이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나영석 PD가 소속되어 있는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의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의 한 영상에는 “3월 31일 대한항공 제주-김포 노선 만취 승객을 온몸으로 막아주시고 승무원들한테도 고생했다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댓글이 달렸다.

 

해당 누리꾼은 이어 “인스타그램을 이제 막 시작하신 것 같아 DM(다이렉트 메시지) 확인이 늦으실까봐 여기에 감사 인사를 남긴다”며 “앞으로도 간지나는(멋있는) 나영석 PD님 미담 목격하게 되면 빠짐없이 여기다 남기겠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최근 들어 항공기 내에서 비상문을 열려 하거나 승무원에게 민폐를 끼치는 사건들이 잇따라 발생한 가운데, 나영석 PD의 미담은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나영석 PD는 국내 예능계를 주도하는 스타 프로듀서다. 그는 지난 경북 대형 산불 피해 지역에도 에그이즈커밍과 함께 1억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한 바 있다.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은 오는 25일 첫 방송이 확정돼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촬영지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와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