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더본코리아가 6월 한 달 동안 ‘국민응원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로 3년째를 맞은 ‘국민응원 캠페인’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대규모 할인 행사다. 올해는 이 캠페인에 더해 ‘호국보훈 감사 행사’, 신메뉴 출시 기념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는 더본코리아의 정책에 따라, 모든 할인 및 마케팅·홍보 비용을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홍콩반점0410은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대표 메뉴인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할인은 전국 대부분 매장에서 적용되며, 포장·배달 전문 매장에서는 포장 주문 시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볶음짬뽕’을 한정 기간 동안 5500원에 판매한다. 해당 가격은 출시 당시 가격으로, 과거의 추억을 되살리는 특별 이벤트로 기획됐다.
이외에도 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을 통해 홍콩반점 메뉴를 주문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ID당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다.
호국보훈 감사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8일까지 군인, 경찰, 소방관, 교정직 공무원 등 국가 안보와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제복 근무자를 대상으로 짜장면을 3000원대에 제공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복 착용 또는 신분증 제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 8일까지 이어지는 연휴 기간에는 더본코리아 산하 주요 브랜드들이 릴레이 형태로 할인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운영한다. 일부 메뉴는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롤링파스타는 일부 지점에서 ‘로제크림 쉬림프 파스타’를 정상가 대비 49.4% 할인된 4500원에 판매한다. 연돈볼카츠는 8일 ‘뚜껑열린치킨도시락’ 3종을 각각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