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BTS RM '색소폰 불며 전역 자축' 입력 : 2025-06-10 09:33 수정 : 2025-06-10 09:38 춘천=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구글 네이버 유튜브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10일 강원 춘천시 신북읍체육공원에서 취재진을 향해 색소폰을 연주하고 있다. 한윤종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ube 한윤종 이슈 나우 더보기 '응팔' 이문정, 삼남매 엄마 됐다… "두 오빠 섞어 닮아" 서인영 "남자친구 있다"더니… 올해 하반기 사업가와 결혼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