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메뉴 보기 검색

'라미네이트 10년째' 강유미가 전한 충격적인 시술 후기(영상)

 

개그우먼 강유미가 충격적인 라미네이트 시술 후기를 전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유미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강유미가 라미네이트 하고 싶은 당신에게 꼭 말해주고 싶은 것 6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24살이던 2006년 윗니 6개, 아랫니 6개에 라미네이트 시술을 받았다"고 밝히며 "10년 후가 되서야 알았다. 절대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누구보다 확실히 알고 있는 부분들을 꼭 알려주고 싶다"며 영상을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치아는 재생되지 않는다, 치아는 손톱이 아니다"며  "이것이 어떤 의미인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지 않고 결정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또 얼마 전 치아를 재교체했던 때를 떠올리며 "마취 주사를 세 번 맞고도 너무 고통스러웠다. 한여름이었는데 라미네이트를 떼어내자마자 히말라야에 있는 것처럼 이가 시려서 시술 후 한 달 동안 진통제 없이 잠을 못 잤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특히 "사람들은 여러분 치아에 관심이 없다"며 "(시술 전)삐뚤빼뚤한 누런 이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가진 돈을 다 줘서라도 돌아가고 싶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라미네이트는 미관상 앞니 치아 표면 삭제한 후 하이브리드 복합 레진 접착재로 도재 기공물을 접착해 치아를 가지런하게 만드는 시술로 일명 '연예인 치아 성형'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강유미 역시 라미네이트 시술 당시 "동료들도 내 치아를 보며 치아만큼은 전지현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아 너무 행복하다"고 말한 바 있다.



뉴스팀 news@segye.com
사진·영상출처='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yumi kang'/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