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메르디앙 천안, 중소형 위주의 4Bay 신평면으로 인기

 

천안 동남권에 10년만에 처음으로 1701세대 대단지 아파트가 저렴한 가격으로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월드메르디앙 천안은 천안의 관문인 남천안 IC 바로 앞에 중소형 위주의 1701세대 대단지의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아파트 가격이 3.3㎡당 400만원대로 전세값보다 싼 새아파트로 시세로 보면 거의 천안 아파트의 반값 수준이다”라며 “이렇게 아파트 가격의 거품을 뺀 이유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조합아파트라는 점이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고 말했다.

월드메르디앙 천안은 우선 입지여건이 좋다. 천안의 관문인 남천안 IC, 서천안IC(예정), 목천IC, 천안IC 인근에 위치하여 접근이 용이하다. 국도 1호선이 근접 통과하고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고속도로, 천안당진간고속도로(착공)의 분기점이 인접해 있어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옥산오창고속도로(예정) 및 중부고속도로 방향의 접근도 천안에서 가장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X 천안아산역도 차로 약10분거리로 수도권 전철망과 빠르게 연결되며, 청주공항도 인접하여 전국 어디로든 다녀오기 편한 광역교통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문의: 041-521-0400

월드메르디앙 천안 단지 인근에는 천안 청수행정타운이 위치해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관계자들은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 조성 등에 따른 최고 수혜 배후단지로 월드메르디앙 천안을 추천한다. 독립기념관, 천안예술의전당 및 천안종합휴양관광단지도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천안의료원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부영초등학교가 단지에서 불과 700m에 위치해 통학의 편의도 좋다. 천안동중, 청수고, 천안여고 및 천안 학원밀집지역이 인접해 아이들 가르치기 좋은 교육 프리미엄도 갖추고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의료원, 순천향대학병원 등도 인접해 생활환경도 좋다. 자연환경도 좋아서 단지 인근에 암산을 비롯 천안삼거리 공원, 태학산 자연휴양림, 우정힐스CC, 천안상록CC, 천안생활체육공원, 천안생활체육야구장 인접한 건강힐링환경을 자랑한다.

월드메르디앙 천안은 내 집 마련의 기적이라 해도 좋을 전세대 3.3㎡당 400만원대의 실속 가격(팬트하우스 제외)에 평면도 전평형 4Bay 위주로 구성되어 천안 실수요자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전 세대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 및 open view도 확보하고 있다. 동간거리는 약 60m 이격으로 최상의 쾌적성을 유지한다. 요즘 유행하는 주방 알파룸은 전세대에 기본적으로 적용한다. 단지 배치도 전세대 남향위주로 설계 되었다. 또한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된 17,190.0826㎡ 규모의 대형 쇼핑센터가 단지내 입점하여 one stop shopping도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도 우수하다. 단지는 안전한 보행자 공간을 확보한 인본주의 설계를 적용하였으며 단지를 산책하여 칼로리를 소모하고 체력을 단련할 칼로리 트랙도 조성한다. 어린이놀이터, 수변공원, 주민운동시설, 중앙광장 등도 꼼꼼하게 설치되어 아파트 단지내에서 상쾌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