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에서 설 특별 떡만둣국 먹어볼까?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CJ푸드빌이 설 연휴를 맞아 특별메뉴 제공 및 할인쿠폰 증정 등 손님 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11일까지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중 한 곳을 방문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일제면소는 차돌박이 우동 1인, 비비고는 비비고라이스 또는 비빔밥 1인, 차이나팩토리는 1인 3선을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한 곳만 방문해도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세 곳의 쿠폰을 증정한다. 3월 말까지 세 곳의 매장에서 해당 식사를 주문할 때마다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2인 이상 방문시 1인 사용 가능).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계절밥상은 8일 설날 당일 방문 고객에게 설 명절 특별식으로 떡만둣국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설 연휴 외식을 즐기는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드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도 푸드빌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가 여유 있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등은 설 연휴 기간 정상 영업한다. 단,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쇼핑몰 내 입점 매장의 경우 정책에 따라 휴무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