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SM 역사적 만남, 유영진-디오의 'Tell Me(What Is Love)'

컴백 소식을 전한 유영진. 사진=SM엔터테인먼트
SM에서 1994년 데뷔한 유영진과 1993년생 디오가 한곡에서 호흡을 맞춘 가운데 전혀 다른 이력을 가진 두 보컬은 감성 독백을 통해 사랑을 노래해 눈길을 끈다.

19일 자정 유영진과 엑소 멤버 디오의 듀엣곡 ‘Tell Me (What Is Love)’이 베일을 벗었다. 

이 곡은 SM엔터테인먼트의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의 두 번째 곡.으로 프로듀서 유영진과 디오가 함께 부른 ‘Tell Me (What Is Love)’는 R&B 장르 곡.

추운 겨울 계절 감성과 어우러지는 ‘Tell Me (What Is Love)’는 연인이 떠나버린 후 뒤늦게 사랑을 깨닫는 바보 같은 남자의 독백을 담고있다. 특히 디오가 속한 그룹 엑소가 데뷔 전 프롤로그 싱글로 공개했던 ‘What Is Love’의 후속 이야기를 가사로 옮겨 이목을 끌고 있다.

‘Tell Me (What Is Love)’에서는 깨진 사랑을 향해 원망을 쏟아내고 있다. 

게다가 Tell Me (What Is Love)’는 뮤직비디오 대신 사전 노출된 화면에서 유영진과 디오가 곡 작업하는 모습을 담아내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흑백 처리된 화면에서 유영진과 디오의 진지한 표정과 분위기로 노래가 전할 감성을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