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우먼스 데이 시어 로즈 울트라 소프트 밤 외

록시땅은 신제품 ‘우먼스 데이 시어 로즈 울트라 소프트 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르키나파소 공화국의 시어 버터가 98.6% 함유된 로즈향 멀티 밤이다. 로즈 에센셜 오일과 해바라기 오일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입술, 헤어, 보디, 페이스를 보호해준다. 4000원(20).

해피바스는 기존 제품에 해양심층수와 씨솔트 성분을 추가한 ‘퍼펙트딥씨솔트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개운한 딥클렌징을 선사하며, 세안 후에도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1만1000∼1만7000원대.

농심은 청정 알프스 미네랄워터를 그대로 담아 만든 ‘아델홀쯔너 알펜쾰렌 스파클링워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수원지 중 하나로 꼽히는 알프스의 물에 탄산을 더한 제품이다. 투명 용기에 알프스가 그려진 디자인은 상쾌함을 더 한다. 1800원(500㎖).

코카-콜라는 특유의 아이코닉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표현한 ‘포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선보였다. 코카-콜라가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해 출시됐다. 1480원(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