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새 앨범 발매일 앞당긴 이유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러블리즈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알 유 레디(R U Ready?)’ 앨범에 수록된 전곡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과 함께 특유의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8인8색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WOW!'를 비롯해 ‘Cameo', ‘Emotion', ‘새벽별', '첫눈', ‘똑똑', ‘The’, ‘Night and Day', ‘숨바꼭질', ‘나의 연인’등 총 11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WOW!'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뮤지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 팀‘원피스(1Piece)’작곡, 작사가 전간디와 김이나의 합작으로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여전히 러블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특히 정규2집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2017.02.26 22:00" 문구가 담겨 있어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2시간 앞당긴 26일 22시로 전격 변경되었음을 알리는 발매 스케줄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러블리즈는 당초 오는 27일 'WoW!'를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2집을 발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 계획을 전격 변경해 오는 26일 밤 10시로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앞당긴 것으로 확정했다. 

이는 러블리즈의 신보를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더불어 2014년 11월 데뷔 이후 2년 3개월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발매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음원 공개일을 앞당긴 것이다.

러블리즈는 오는 26일 앨범을 발매하고 다음날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