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더 클랜' 시리즈 완결작인 첫 정규앨범 발매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21일 첫 정규 앨범 '더 클랜 파트 2.5 더 파이널 챕터 뷰티풀'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름다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데뷔 후 처음 내놓는 정규앨범인 만큼 팬들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돼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됐며 몬스타엑스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곡 전반을 감싸며 퍼포먼스형 힙합 넘버지만 유려한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주헌, 원호의 자작곡 까지 포함돼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첫 정규 앨범인 '뷰티풀’은 2.5부작 프로젝트 '더 클랜(THE CLAN)' 시리즈의 완결작으로 새로운 아름다움을 말한다. 

몬스타엑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로 지난해 10월 4일 기준 미국, 일본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