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여신님'으로 불리는 에이핑크 나은, 티저 사진 공개

 

걸그룹 에이핑크가 미니앨범 6집 ‘Pink UP’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팬들 사이에서 '손나여신님'으로 불리는 멤버 나은의 티저가 전격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21일 0시와 낮 12시 멤버 나은의 티저 사진 2점과 티저 영상 1점을 각각 공개했다. 

나은은 앞서 싸이 'NEW FACE '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깜짝 발탁돼 국내외에서 높은 화제를 이끄는 등 최근 물오른 미모로 인기를 모아왔다. 

게재된 2점의 사진에서 나은은 청순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두루 보여준다. 

특히 머리카락을 살짝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은 나은의 청순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낮 12시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나은은 이와 상반되게 남색 크롭탑을 입은 매력적인 모습을 보인다. 

뒤이어 옷을 바꿔 소녀 감성이 엿보이는 프릴 레이스 장식의 원피스를 입은 채 차를 마시는 사랑스러움을 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미니 앨범 6집 ‘Pink UP’의 공개날인 26일부터 2주간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를 개최키로 공식 발표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계자는 "6명의 멤버, 6년간의 활동, 그리고 6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맞이해 그 동안 에이핑크를 사랑해준 모든 PANDA(에이핑크 팬클럽)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개최 취지를 전했다. 

또 “이번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에서는 에이핑크의 디스코그라피부터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일상생활, 제작 비하인드까지 에이핑크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각종 예능, 쇼케이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미니 6집 ‘Pink UP’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