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 웰컴 마탐박스 출시

 

제주도 렌트가 업체들이 모여 만든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JRCOOP)은 첫 만남을 환영을 의미하는 웰컴 ‘마탐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탐박스는 기업이나 직장 생활의 첫 만남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제공되는 선물인 ‘웰컴박스’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다. 이벤트 대상은 8일(금) 이후 JRCOOP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며, 예약자 1명 기준 한 박스를 제공한다. 총 3,500개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주요 행사상품으로는 제주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포토카드 외 분더치킨(수제레몬청), 뚱이(스마트 그립), 뚱이(스피드스텍스, 렛츠슬림(마스크팩)이다. 관계자는 “마탐박스는 시즌제로 운영될 계획이며 시즌1의 수량은 총 3,500개로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의 차량 보유 대수와 맞췄다”고 설명했다. 단, 마탐박스 구성품은 내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어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17년 우수 협동조합으로 선정됐다. 협동조합 사이트와 렌트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게 감사의 의미로 마탐박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여하셔서 많은 경품의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은 제주공항 셔틀버스에 랩핑 된 “’뚱이’가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