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머니 단신] IBK기업은행 ‘W새해결심통장’ 출시 外

IBK기업은행 ‘W새해결심통장’ 출시

IBK기업은행은 2018년 새해를 맞아 ‘W새해결심통장’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만기해지 시 목표금액의 80% 이상을 적립한 고객에게 별도 조건 없이 연 2.25%(1월7일 기준) 금리를, 80% 미만 적립 고객에게는 연 0.7%를 제공한다. 목표금액은 고객이 직접 설정한 월 한도의 12배로 자동 설정되며, 2월 28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효도여행적금’, ‘금연성공적금’ 등과 같이 새해 결심을 활용해 고객이 직접 상품명을 설정할 수 있다.

신한은행 ‘신한첫거래 세배 드림 적금’

신한은행은 ‘신한첫거래 세배 드림(Dream) 적금’을 출시했다. 납입액과 기간이 고정된 상품으로 매월 26만7000원을 36개월 동안 납입하면 최대금리 적용 시 세후로 1000만원 목돈 수령이 가능하다. 최고 이자율은 3.5%로, △예금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신한카드(신용카드에 한함) 중 한 가지를 첫 거래가입 시 기본이자율 1.1%의 2배(2.2%), 두 가지 가입 시 3배(3.3%)가 적용되며, 3월 말까지 적금 가입고객 모두에게 특별 우대 이자율 0.2%포인트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 체크카드 고객 이벤트


NH농협카드는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 채움 브랜드 체크카드로 △골프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볼링장 △스키장 △수영장 등 스포츠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하고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1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명절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 NH농협 채움 신용카드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이 체크카드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