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이 만난 ‘치우천왕’출시

미스터피자가 매콤한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이 만난 완벽한 고기 한판 피자 ‘치우천왕’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치우천왕은 매콤한 케이준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을 반반 토핑한 프리미엄 피자다.

매콤한 케이준 치킨 토핑에는 소스로 양념한 케이준치킨에 단호박,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올려 씹는 식감을 살리고, 깊고 진한 치즈 풍미가 가득한 트리플치즈 스프레드로 매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우삼겹 토핑에는 불고기 소스와 스페인 정통 소스인 로메스코로 향긋한 맛을 추가하고, 불맛 살린 우삼겹에 갈릭 슬라이스를 토핑해 육즙 넘치는 우삼겹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붉은악마’의 상징이자, 승리의 신으로 알려진 ‘치우천왕’에서 이름을 따왔다. 올해 개최되는 러시아 월드컵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치킨과 우삼겹 토핑 가득한 육류 피자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에 맞춰 축구스타 정대세를 치우전왕 광고모델로 발탁, 격렬한 축구 경기 후에도 고기 토핑 가득한 치우천왕으로 다시 힘을 내며 승리를 불러온다는 컨셉의 TV CF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점 시 치우천왕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 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