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기업가협회-장보고 홍원웰빙 상품품평회 열며 본격 홍보활동 지원사격 나서

중국 최대 항공사 참가한 가운데 장보고 홍원웰빙 흑삼 제품 선보여

 

한중기업가협회(집행회장 김훈, 회장 김규택, 상임고문 한광희, 신민섭, 운영위원장박용환. 부회장 김진권, 윤여민, 사무총장 김유리, 집행차장 서형원, 강민규)는 지난 9일, 북경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중국 최대 규모의 항공사 CBAJET과 함께 장보고 홍원웰빙(대표 고영규)의 흑삼 제품 상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선 장보고 홍원웰빙은 올해 초 중국 시장에 최초 진출과 동시에 큰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

한편 한중기업가협회 산하의 TNK엔터테인먼트와 FAB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FAB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인 블라블라가 함께하며 한중간 문화교류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

FAB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정재욱이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있으며, 블라블라 이외에도 걸그룹 클로리스(Chloris), 힙합 보이그룹 로얄케이디(RoyalKD), 보이밴드 슈퍼보이(Super Boy) 등이 소속되어 있다.


또한 국내에서 손꼽히는 아이돌 프로듀서인 한수연이 이끌고 있는 TNK엔터테인먼트에서는 걸그룹 유앤아이가 이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한중기업가협회 김훈 집행회장은 “앞으로도 한중간의 관계에도 따뜻한 봄이 찾아올 수 있도록 더욱 꾸준한 문화교류와 더불어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을 돕기 위해 다방면으로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