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도고펫 뉴욕 국내 진출

 

반려동물 전문 패션 브랜드 도고펫 뉴욕이 국내에 진출한다.

도고코리아는 20일 국내 팬들을 위한 도고펫 뉴욕의 한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도고펫 뉴욕은 지난 2004년 미국 뉴욕에서 런칭한 뒤 특유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면서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반려동물 전용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반려동물용 의상을 비롯해 침대, 목걸이 등 액세사리까지 다양한 관련 제품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으며 실용성과 재미, 참신함, 스타일을 고루 갖춘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국내에도 이미 많은 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작고 귀여운 강아지와 상어, 상반된 이미지의 두 동물을 조합한 디자인의 애니멀 레인코트 ‘상어레인코트’와 가벼운 감의 꽃무늬 패브릭 상의와 시폰으로 만든 러플 주름 스커트를 하나의 드레스로 만든 ‘플로언스 꽃무늬 드레스’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이 외에도 반려견에게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햄버거 모양의 침대 버거베드 등 다양한 액세서리 들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고펫 뉴욕 대표 디자이너는 “모든 제품의 디자인에 페브릭의 품질과 실용성, 안전까지 모두 심사숙고하고 있다”며 “퀄리티와 가치는 늘 고수하는 부분이다. 사람을 위한 용품 만큼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또한 중요하다는 철학을 한국에서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팀 news@segye.com
사진=도고펫뉴욕 '버거베드'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