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축산경제, 웃어步笑(보소) 힐링캠프 개최

19일 , 농협축산경제는 대전 계족산에서 농협경제지주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사진 두번째 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및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웃어步笑(보소) 힐림캠프를 개최하였다. 농협 제공
농협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김태환)는 19일 대전 계족산에서 웃어보소 힐링캠프를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걸으면서(步) 웃어보자(笑)는 취지로 평소 축산경제를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는 직원들이 과중한 업무 속에서도 잠시나마 쉼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웃어보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황톳길 맨발 걷기, Fun한 오페라 공연 감상 등 크고 작은 다양한 힐링 이벤트를 통해 축산경제 직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농협경제지주, 농협사료, 농협목우촌의 변화혁신을 이끄는 ‘변화혁신리더’ 80여명이 참석하여 경영자와 직원간 양방향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다. 

19일 , 농협축산경제는 대전 계족산에서 농협경제지주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사진 두번째줄 가운데) 및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웃어步笑(보소) 힐림캠프를 개최하였다. 농협 제공
농협경제지주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이 날 행사에서 농가소득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직원들에게“힐링캠프를 통해 회사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자신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격려와 함께 “앞으로도 농업인들에게 고마운 농협을 만들어 가자”는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