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씨앤에스, 소느레이(SONREIR) 신세계 면세점 입점

㈜네이처씨앤에스 코스메틱브랜드 소느레이(SONREIR)가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 소느레이 브랜드는 올 8월에 론칭하여 국내외 온라인시장 진출에 이어 면세점으로 채널을 넓혀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네이처씨앤에스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관광객들에게 SONREIR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면세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해 판매 영역 확대는 물론 활발한 국내외 홍보활동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ONREIR 는 첫 제품인 소느레이 머쉬룸 리프레쉬 크림 및 소느레이 머쉬룸 클리어 세럼에 이어 2018 F/W 시즌을 맞아 신상품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브리즈 뉴스 비비크림“(Breeze News BB Cream)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 37/PA++) 3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쿠션감이 우수한 에몰리언트 오일을 배합하여 번들거림이 없으면서도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며 식물유래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천연유래 왁스를 이용하여 볼륨감, 광택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에 녹으면서 부드러운 발림성을 제공 실리콘코팅처리된 블레미쉬파우더 성분이 피부색에 맞춘, 가볍고 자연스러운 커버로 건강한 피부상태를 표현해준다.

특히 타히티산 흑진주추출물이 피부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상태를 표현하고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트리모늄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을 이용한 이중보습시스템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네이처씨앤에스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노화에 민감한 30~40대는 물론이고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10~20대의 젊은 층에서까지 폭넓은 호응을 받고있는 “소느레이"(SONREIR)가 현재 중국,베트남,동남아등 여러국가에 수출을 진행 및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세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