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정 "안창환에게 귀뚜라미 잡으라니까 4시간 넘게 사투"

 

연극 배우 장희정(사진 왼쪽)이 남편이자 연극배우 겸 영화배우인 안창환에 대해 폭로했다.

 

장희정은 지난달 3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 안창환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은 ‘고백부부’ 특집으로 꾸며졌다. 최민수 강주은, 안창환 장희정 부부가 동반 출연했다.

 

장희정은 안창환에게 큰 실망감을 느낀 적 있다고 밝히며 “어느 날 자다가 일어났는데 머리 맡에 귀뚜라미가 있었다. 내가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소리를 질렀다”며 “그런데 안창환도 같이 침대 위로 올라오며 소리를 지르더라”고 말했다. 이에 장희정은 안창환에게 통을 주며 방문을 닫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안창환은 4시간이 넘도록 귀뚜라미와 사투를 벌였다고 설명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장희정은 러시아로 연기 유학을 떠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특히 현지에서 김치도 팔았다고. 장희정은 "러시아에서 생활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었다. 우연히 양배추 김치를 만들어서 친구들에게 선물해 줬는데 맛있다고 하더라"며 "국산 고춧가루로 만들었기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장희정은 "친구가 팔아보라고 해서 팔았는데 소문이 나서 잘 팔렸다. 그 돈을 저축해서 한국으로 돌아왔다. 여기에서 연극을 하면서 1년 동안 생활할 수 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장희정은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와 러시아국립극장예술대학교 배우과를 졸업했다. 주로 연극에서 모습을 비추고 있으며 드라마 '심야식당' '응답하라 1988' '미스트리스' '보이스 2' 등 출연했다.  연극 '차이콥스키의 비밀스러운 고백', '트랜스 십이야', '아름다운 낯선 여인', '나의 처용은 밤이면 양들을 사러 마켓에 간다', '순이야 사랑해', '됴화만발', '오월엔 결혼할꺼야' 등에 출연했다.  2013년 안창환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KBS2 예능 ‘해피투게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