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서면 본점, 리뉴얼 오픈… ’튀김 7종 한정 메뉴 출시’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유가네’ 서면 본점이 지난달 27일 매장 이전을 하며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유가네 서면 본점은 리뉴얼 오픈을 통해 차별화된 인테리어, 조리 방식, 한정 메뉴 등을 선보인다. 이에, 해당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튀김 7종과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메인 메뉴에 추가하여 먹을 수 있는 토핑 메뉴가 추가됐다.

 

한정메뉴로 출시된 튀김 7종은 ▲자이언트 킹새우 ▲오징어튀김 ▲김말이튀김 ▲잡채만두 ▲모짜치즈볼 ▲야채튀김 ▲고구마튀김으로 구성되었으며, SNS에 해시태그를 올려주면 튀김을 서비스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유가네 서면 본점은 기존의 철판에서 조리하는 방식과 더불어 자동화 조리기기를 이용하여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반자동 조리 방식을 도입했다. 실내 대기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으며, 유가네 HMR 제품과 포장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쇼케이스와 브랜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영상 스크린을 설치했다.

 

유가네 담당자는 “유가네 서면 본점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와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리뉴얼 오픈을 선택하게 되었다”라며 “튀김 7종은 현재 메인 메뉴와 함께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최근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신메뉴로는 ‘치즈떡볶이’, ‘치즈라볶이’, ‘날치마요 주먹밥’, ‘날치알쌈, 날치알 볶음공기’, ‘계란찜’ 등이 있다. 

 

유가네는 전국 21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5월에는 용인동백점, 한티역점이 오픈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