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은 2021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2021 자연계 초(超)상위 수시 실전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8월 22일(토) 오후 2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되며,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최상위권 대학 및 의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수시 지원전략을 제시해 주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초(超)가 내포하는 ‘뛰어넘다’의 의미를 담아 최상위권, 그 이상의 실력을 보유한 학생들을 ‘초(超)상위’라 정의하며, 이에 맞춰 지금까지와는 다른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자연계 최상위권 학생들이 모인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대합격관 정해훈 원장, 신영철 대입전략연구소 소장이 연사로 나와 수년간 축적된 입시 결과 데이터를 토대로 수시 모집 전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이에 따른 대비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입시 전문가와의 1:1 수시지원전략 컨설팅도 진행되어, 최상위권 학생들의 수시 지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며, 발열 체크, 손 소독, 설명회장 소독 및 참석자 간 거리두기가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연계 초상위 맞춤 정보 '수시 실전전략 자료집', 논술 전형 총집합 '수시 논술 전형 자료집', 변경된 대입 일정 완벽 반영 '2021 입시일정표', 메가스터디 온라인강좌 10%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전례 없는 혼란을 겪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오는 8월 22일을 시작으로 강남 팀플전문관, 강북, 노량진, 송파,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성북, 양주 등 11개 직영 학원에서 수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