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워너비챌린지’, 뱀파이어 콘셉트의 ‘몽환정원’ 두 번째 스토리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신규 콘텐츠 ‘몽환정원 Part2. 달의 연인’에서는 평행 세계 콘텐츠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뱀파이어 콘셉트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몽환 정원’ 마지막 챕터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남자 주인공과의 결말을 선택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달의 연인’에서는 매력적인 뱀파이어와 헌터로 변신한 남자 주인공 4인 외에도 또 다른 남자 캐릭터가 추가돼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아름답고 탄탄해진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새롭게 도입된 ‘펫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에서 펫과의 호감도를 높이고 보유한 펫과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 스토리를 확인하며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 밖에 유저가 보유한 영원 카드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영원 강화 시스템’과 보유한 의상 및 영원 카드 등을 보여주며 게임 내 자신의 모습을 개성있게 표현하는 ‘프로필’ 기능도 추가됐다.

 

‘워너비챌린지’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워너패스’ 이벤트 시즌 2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유저들은 일일 미션 달성 시 제공되는 ‘워너패스’를 사용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한정 프로필 카드와 성급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김건호 기자 scoop3126@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