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기안84 닮은꼴’ 부부 유튜버 뽀뽀영상 화제…25세차에도 8년째 꿀떨어지는 일상 공개

 

최근 25살 연상·연하 부부 유튜버(사진)가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다정한 부부에는 ‘저희 다정한 부부가 1000명 구독자를 모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서 부부는 구독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올리면서 “저희를 이해해주셔서 고맙고요”라며 “사실 부끄럽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인연이라는 게 우연히 생각지 않게 찾아온 것 같다”며 “저희도 8년 전에 이렇게 함께 미래를 꿈꿀지 몰랐다”고 전했다. 

 

이 부부는 부인이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왼쪽 사진 )와와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오른쪽 사진)를 각각 닮은 외모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 부부는 지난 20일에도 영상으로 뽀뽀하는 모습을 인증하면서 “사람들이 안 믿으니까. 이제 믿을 수 있는 건 다 보여줬다”라며 애정 넘치는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8월17일 개설된 다정한부부는 25살의 나이 차이로 화제를 모으며 3개월 만에 1만8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모았다.

 

신정인 온라인 뉴스 기자 jishin304@segye.com

사진=‘다정한부부’ 유튜브 채널,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 캡처, 한윤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