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부티크 블루, 스위스퍼펙션 스파 겨울 시즌 ‘힐링위드프라임셀’ 프로그램 운영

하이엔드 스파 및 코스메틱 브랜드 ‘라 부티크 블루(La Boutique Bleue, 이하 LBB)’에서 2020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함을 선사하는 ‘힐링위드프라임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올해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제공하는 ‘힐링위드프라임셀’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관리 프로그램으로 스위스퍼펙션 스파에서 운영된다.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LBB의 20년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LBB 제품과 독자 원료인 식물세포수(Prime Cellular Water™)를 활용한다. 식물세포수는 첨가물이 없는 100% 천연 세포수입니다. 식물의 온전한 유효성분을 뽑아낸 식물세포수로 응축된 폴리페놀, 폴라보노이드, 비타민 C의 함유로 항산화에 도움이 되며 UV에 의해 발생되는 주름 및 피부 색소 침착 방지는 물론 피부 균형 조절하고 효능성분을 빠르게 흡수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힐링위드프라임셀’ 프로그램에서는 식물세포수를 사용해 LBB가 새롭게 론칭하는 앰플과 크림 등이 사용된다. 해당 제품은 12월 새롭게 론칭하는 LBB 화장품 브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 부티크 블루 관계자는 “국내외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분들이 많은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치유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 독자 개발한 원료를 사용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만큼 프라이빗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론칭도 앞둔 만큼 앞으로도 LBB의 다양한 라인을 통해 삶이 플러스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부티크블루는 국내에 스위스퍼펙션 코스메틱을 알리고 20년간 수입∙판매한 기업으로, 힐튼호텔, 제주나인브릿지, 신세계센텀에서 하이엔드급 스위스퍼펙션 스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할리우드 톱스타인 제시카 알바가 자주 이용하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