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올원쿠폰북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연중 진행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줄만 잘서도 선물 폭탄을 맞는다’에선 입장고객 중 특정 순서에 해당되는 고객에게 올원쿠폰북을 제공한다. 올원쿠폰북에는 전동자전거, 키즈카페, 체험승마, 어린이 놀이기구, 방방, 가축먹이주기 등 팜랜드 내에서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 체험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담겨있다.

 

또한 흰 소의 해를 기념하여“소띠”고객(본인)에게 무료입장권을 제공하며 이용방법은 안성팜랜드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고 온라인 쿠폰(1회)을 다운받아 신분증과 함께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입장권을 배부 받을 수 있다. 

 

‘2021~2022 한국관광 100선’선정 기념이벤트로는 인스타그램 안성팜랜드 공식계정(관광100선 선정) 게시글에 축하댓글을 달아주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안성팜랜드 김재영 분사장은“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안성팜랜드는 연중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라고 말하고, 아울러“고객 감동, 소중한 추억과 경험을 차곡차곡 쌓아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