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백석푸드시스템), 광고모델로 개그맨 강재준 발탁

광고와 이벤트 등으로 육가공 간편식 ‘매진시리즈’ 본격 홍보 나서

좋은 원료가 최고의 맛을 만든다는 일념 아래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돼지 농장 운영부터 육가공, 유통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하는 육가공 전문 기업 ㈜백석이 광고 모델로 개그맨 강재준을 발탁했다.

 

업체 측에서는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먹방부터 운동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며 호감을 얻고 있는 강재준이 육가공 간편식(HMR) 브랜드 백석푸드시스템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강재준은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추후 지하철과 옥외 전광판, 유튜브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릴리즈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와 이벤트 등을 통해 ‘매진’ 시리즈를 비롯한 백석푸드시스템의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백석이 친환경 양돈 논가와 손을 잡고 출시한 ‘매진시리즈’는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기로 간편하게 조리해 맛볼 수 있는 육가공 간편식으로,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훈제 막창’과 12시간의 연육 과정을 거쳐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꼬들 막창’으로 만날 수 있다. 불막창과 불닭발도 출시 예정이다.

 

백석푸드시스템 백근우, 석윤태 대표는 “원육 생산부터 육가공, 숙성, 포장, 제품 출고까지 백석의 올인원 푸드 시스템의 철저한 관리로 탄생한 매진막창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개그맨 강재준과 함께하는 각종 홍보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장에서 식탁까지’를 표방하는 백석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몰에 입점해 친환경 1등급 돼지고기와 육가공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하반기에는 식품박람회에 참가한 후 프랜차이즈 사업의 본격적인 구상을 시작하고, 육가공 간편식의 꾸준한 개발을 통해 글로벌 그룹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이어 백석푸드시스템은 최상의 육질을 자랑하는 친환경 1등급 마늘돼지를 사용해 최고의 미식문화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직접 판매가 가능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백석(BAEKSEOK)’을 서울 잠실동에 오픈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