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이지라이프, 카카오메이커스서 1~2인 가구용 식기건조기 론칭 행사 진행

한경희 이지라이프는 편리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요즘 세대를 대상으로 한 1~2인 가구용 식기건조기를 카카오메이커스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진행되는 론칭 행사에서는 한경희 식기건조기 핑크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2030세대를 포함, 비혼족이 늘어나면서 1인 가구 또한 증가하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비혼을 생각하는 남녀가 10명 중 3~4명 이상을 기록하면서 가전 업계에서도 이에 맞춰 1~2인 가구를 타겟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존의 식기건조기는 6인용 또는 12인용으로 출시된 제품이 많았지만, 한경희 식기건조기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1~2인용으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가로폭 22cm의 소형 제품으로, 집이 넓지 않은 1~2인의 가구 특성에 맞춰 공간 활용까지 고려했다.

 

특히 한경희 식기건조기는 열풍 건조와 UV 살균 기능을 포함해 코로나 시대에 맞춰 집안 식기구들의 방역과 위생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요즘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해당 제품은 스탠 소재를 활용한 국내 생산을 통해 품질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미니멀 라이프를 트렌드 하는 1~2인 가구가 늘어나는 시점에서 여기에 맞춘 가전제품으로 판매 활성화가 기대가 된다”며, “해당 제품은 2021년 1월 1일에 출시해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한경희 식기건조기 핑크에디션은 핑크색을 좋아하거나, 주방을 더 예쁘게 꾸미길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정판 에디션이오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