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대기환경청, 시흥·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성과발표회 개최

시흥·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의 그간 우수성과 사례발표
안세창 수도권대기환경청장이 4일 설립 20주년기념 시흥·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성과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수도권대기환경청 제공

환경부 소속 수도권대기환경청(청장 안세창)은 11월 4일, 시흥에코센터에서 시흥 ·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설립 20주년기념 성과발표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성과발표회에는 안세창 수도권대기환경청장, 김동성 경기도 환경정책과장을 비롯하여 행정협의회 위원 13명 및 녹색환경지원센터연합회 정래광 사무총장, 시흥·안산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안세창 수도권대기환경청장(앞줄 가운데)은 4일 시흥·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성과발표회에서 시흥·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우수성과 및 향후 발전방안에 대하여 토론을 하고 있다

시흥·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성과발표회에서는 그간의 우수사업 성과를 발표하고 향후 센터의 발전방안에 대하여 토론하였다.

 

안세창 수도권대기환경청장은 시흥·안산녹색환경지원센터 성과발표회에서 “그간 센터의 기술지원을 통해 시화·반월산업단지에서 발생하는 악취 및 대기오염 문제 해결 등 지역의 환경질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라며, “앞으로도 센터가 지역환경현안 해결에 거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기업환경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