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드림 어게인’ 장애인 의족 지원 기부금 전달

AIA 생명이 지난 10일 ‘드림 어게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000만원을 전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왼쪽 세 번째부터 정성숙 AIA생명 MDRT 운영진 회장, 박정진 AIA생명 대표이사,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AIA생명은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으로 신체의 일부가 상실된 절단 장애인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드림 어게인(Dream Again)’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AIA생명은 경기도 양평군 현대블룸비스타에서 ‘드림 어게인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AIA MDRT(백만달러원탁회의) 달성 마스터플래너 180명의 기부자와 함께 모금액 2000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에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질병이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으로 장애를 입은 절단 장애인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AIA생명은 2017년부터 절단 장애인들의 신체기능 회복과 재활 의지 지원을 위해 ‘드림 어게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AIA생명의 MDRT들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소정의 기부금을 마련해 절단 장애인을 돕는 일에 함께하고 있다.

 

AIA생명은 올해를 포함해 총 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양궁선수, 아이스하키선수, 댄스스포츠 선수, 장애인 인식 개선 강사, 특수학교 교사 및 어린 학생에 이르기까지 33명의 절단 장애인들의 의족을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