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이 추석을 맞아 9월1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페이 예약송금 및 현장결제 서비스 이용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네이버파이낸셜은 오는 12일까지 네이버페이 예약송금 등록 후 실행까지 완료한 5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네이버페이 예약송금은 계좌 자동이체와 같이 이용자가 원하는 날짜와 금액을 지정해 등록하면 자동으로 송금이 되는 서비스다. 단 건 송금 뿐만 아니라 주·월단위의 예약 송금도 가능하며, 오전(10시)/오후(19시) 중 원하는 시간대 선택도 가능하다. 계좌 외에 휴대폰에 저장된 연락처에도 예약송금이 가능하며, 수수료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다.
기간 중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가맹점에서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도 지급한다. 특히 사용자는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 현장결제 이용 시 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정관장과 코레일유통(스토리웨이),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등 일부 가맹점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바로적립 이벤트에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가맹점 별 이벤트 진행내용은 네이버페이 포스트 및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는 전국 주요 편의점과 다양한 식음료 가맹점, 주유소, 쇼핑몰 등 10만여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지난 6월부터는 네이버페이 워치앱이 출시되어, 애플워치 등 스마트워치 기종에서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사용할 수 있다.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4000원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9월1일부터 4일, 9월5일부터 12일까지 한번씩 총 2회 참여 가능하다. 최대 8000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용자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이라면 추가 적립·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 해피포인트 멤버십 연동이 돼 있다면, 현장결제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과 파리바게트 이용금액의 최대 5% 할인이 더해지는 동시에, 할인 적용 후 금액 기준으로 해피포인트도 최대 3% 추가 적립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