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에서 전개하는 호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초석인 ‘라피아’와 ‘공예’의 가치를 담은 팝업 전시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히스토리 및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된 40주년 기념 이벤트는 6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팝업 공간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 전시를 통해 라피아 및 장인 정신에 헌신하는 헬렌카민스키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한정판 40주년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오픈 당일인 6월 2일과 3일에는 호주 시드니 스튜디오의 마스터 장인이 방문해 라피아 액세서리 제작과정 일부를 시연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팝업 현장에서 단독으로 아이코닉 제품 ‘뉴포트 SB’ 햇의 모자 바디와 리본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이벤트와 신제품 ‘비앙카 12’ 바이저를 단독 선 판매 중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라피아 미니 햇 키 링 또는 티 컬렉티브와 협업한 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등 브랜드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에스제이그룹 헬렌카민스키 사업본부의 황민경 본부장은 “40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헬렌카민스키만의 기술과 장인정신, 라피아 고유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