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철 이사 시즌을 앞둔 가운데 케이뱅크는 ‘전세대출 한도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출받고자 하는 전세보증금액과 소득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뒤 한도조회만 해도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다음달 15일까지 한도조회를 마치면 된다.
케이뱅크는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오는 11월30일까지 고정금리 전세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정금리 전세대출 실행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오는 12월 내에 부동산 중개수수료 지원을 위한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의 ‘전세대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른 후 이사예정일을 선택하면 된다. 이사 계획이 없을 경우에는 전세계약 만기일을 입력해도 된다고 케이뱅크는 설명했다. 이사예정일은 이달부터 2025년 12월까지 선택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이사예정일을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뿐만 아니라 이사예정일에 맞춰 앱 메시지를 통해 전세대출 상품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앞서 케이뱅크는 지난 3월 인터넷전문은행 중 최초로 고정금리 전세대출 상품을 출시했다. 케이뱅크 전세대출 상품은 전세대출, 청년 전세대출, 고정금리 전세대출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인터넷은행 최초로 고정금리 전세대출 상품을 출시한 이후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이달부터 한도 조회하는 고객이 많아져 실수요자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