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8월 ‘매일 할인’ 행사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8월 ‘매일 할인’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인기 메뉴를 공개했다.

 

한솥이 8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 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이 가장 많이 판매됐고, 2위로는 ▲ 빅치킨마요가 뒤를 이었다. 3~5위로는 각각 ▲ 카츠카츠도시락 ▲ 숯불 직화구이 덮밥 ▲ 진달래가 인기 메뉴 반열에 올랐다.

 

8월 한솥이 진행하고 있는 ‘매일 할인’ 행사는 1997년부터 매년 비수기인 1월과 8월에 진행해 오고 있는 한솥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행사로, 요일별로 지정된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외식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식비 부담이 늘어나는 가운데 파격적인 가격으로 맛과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제공하며 8월 한달 동안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한솥은 행사기간 동안 본부와 협력업체들의 지원하에 점포에 공급되는 거의 모든 품목들을 할인하여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가맹점은 할인 메뉴 외의 정상가로 판매되는 메뉴들의 원가가 평소보다 낮아지면서 매출은 물론 수익면에서도 가맹점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한솥 관계자는 “26년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매일 할인’ 행사는 평소 한솥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행사”라며 “금번 진행한 ‘매일 할인’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매일할인’ 행사 외에도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 최근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인기 메뉴 ‘치킨마요’와 ‘매일행사’ 내용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