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코리아, 신제품 ‘라마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출시

72시간 수분 유지 및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지닌 수분크림 선보여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의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가 신제품 ‘라마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 아쿠아락 테크놀로지의 3중 보습 효과로 수분을 유지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지닌 수분크림이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보습 지속력 효능 평가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보습 지속력 효능 평가 결과에 따르면 크림 도포 직후 수분량이 112.04% 증가했으며,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더불어 피부자극테스트에서는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발효추출공법을 적용한 효모/녹차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비피다발효용해물과 퉁퉁마디추출물, 호스테일켈프추출물, 조류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라마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환절기뿐만 아니라 실내 냉난방 등으로 인해 4계절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 케어를 위해 개발됐다”라며 “은은한 라벤더 향과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 풍부한 보습력을 가진 제품으로 수분과 탄력, 미백을 함께 관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라마라는 시너지코리아의 50년 건강식품 전문기업 노하우로 탄생한 스킨헬스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스킨케어 9종, 헤어&바디케어 6종을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군을 강화해가고 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미국 최초의 허브 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자회사로,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알지-9 플러스 멀티비타민이 있다. 뿐만 아니라 2023년 상반기 사회공헌재단 기금 약 5,0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했으며, 이는 지역 아동센터 특식 지원,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꿈 찾기 여행, 한사랑마을 생활공간 보수에 사용됐다. 하반기에는 ▲보호대상아동가정 명절 상차림 밀키트 ▲한사랑장애영아원 김장김치 ▲산타원정대 ▲겨울방학 꿈 찾기 가족여행 지원 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