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프라임 물티슈 지마켓 ‘한가위 빅세일’ 행사… 종합 4위 등극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오는 26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서 인기상품 랭킹 4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한가위 빅세일 행사는 G마켓과 옥션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16일 동안 진행된다. 베베숲은 이번 행사에서 최근 출시한 G마켓과 옥션 단독 상품인 ‘프라임 물티슈’가 20일 기준, 출시 한 달 만에 2만개를 돌파했고 13억 4천만 원이 판매되며 한가위 빅세일 누적랭킹 4위에 등극했다.

 

전자제품 사이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프라임 물티슈는 G마켓에서 작년 기준 약 24만 개 팔린 프리미어 물티슈를 업그레이드 한 리뉴얼 제품이다. 70gsm의 도톰한 원단과 오렌지, 로우 스위트 블루베리, 스위트 아몬드 3가지 슈퍼푸드 추출물을 적용해 건강한 수분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라벨이 없는 무라벨 캡을 적용하여 번거로웠던 분리배출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이를 통해 연간 15톤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고객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부드럽고 도톰한 80매 넉넉한 매수로 사용에 편리함과 가성비를 더한 클린비데 물티슈까지 최대 54%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 대목을 맞아 생필품 사용이 많아지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행사 첫날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 다양한 제품을 폭넓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