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가 추석 효도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24일 청호나이스는 디자인, 성능, 활용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에스프레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커피, 얼음, 냉온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역삼투압 방식이 포함된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물속의 미세플라스틱과 중금속까지 제거된 깨끗한 원수로 커피 본연의 맛을 살려준다. 90도의 물과 15bar 이상의 압력, 청호나이스만의 특허 압착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이달 초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인 ‘IFA 2023’에서도 RO 멤브레인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물로 개인의 기호에 맞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는 점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커피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인정을 받은 만큼 향후 유럽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청호나이스는 세계 3대 커피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을 에스프레카페로 즐길 수 있게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 캡슐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는 원산지인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으며, 순수 100%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담은 최고급 커피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베이비붐 세대 사이에서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카페 인기도 함께 높아지는 추세”라고 했다. 이어 “실용적인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이 결합한 제품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추석맞이 부모님 효도템으로 에스프레카페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