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직웨딩, 토탈웨딩스튜디오 최대 반값 할인 가능한 시스템 선보여

웨딩 전문 커뮤니티 ‘결직웨딩’이 나날이 치솟는 스드메비용과 평균결혼비용 절감을 위해 토탈웨딩스튜디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탈웨딩스튜디오는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헤어메이크업을 한곳에서 이용하기 때문에 스드메견적도 절감되고 드레스투어 비용 같은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부가 토탈웨딩스튜디오 계약 후 결직웨딩카페에서 활동할 경우 네이버페이가 적립되는 형식이며, 활동만큼 스드메가격과 결혼준비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비신부들은 이를 통해 ▲위뜨스튜디오 ▲섬스튜디오 ▲st정우스튜디오 ▲지니어스스튜디오 ▲아이리스청담 ▲오후햇살스튜디오 ▲로맨틱애비뉴스튜디오 ▲이포토에세이스튜디오 등의 업체를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결직웨딩 관계자는 “웨딩은 정보 비대칭이 심화된 산업 중 하나다. 웨딩컨설팅 업체의 불합리한 수수료 정책을 타개하고, 예비신부들의 편이 되어 결혼비용을 줄이는데 일조하려고 노력 중이다. 결직웨딩(워크인웨딩)은 신부님들끼리 투명한 웨딩홀견적 공유와 혼수직거래를 통해 웨딩박람회나 웨딩플래너 계약 시 발생하는 혼수수수료를 절감하고, 스몰웨딩으로 결혼식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웨딩시장을 만들기 위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