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오는 10월 31일(화)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으로 개발 중인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의 시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산골이유식은 쇼핑라이브를 통해 밀을 대체할 수 있는 우리 품종 가루미로 만든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를 선보일 예정이며,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한다고 한다.
가루미는 농림식품부에서 개발한 밀가루 대체 개량쌀로 개발되었다. 아기들의 첫 빵이 우리쌀로 만든 빵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시작으로 가루미쌀빵과 쌀과자를 개발했다는 후문이다.
아기가루쌀빵은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들어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식빵과 모닝빵 두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기가루쌀과자는 계란과자와 초코쿠키 두가지 종류로 개발되었다. 해당 제품들은 100% 글루텐 프리로 민감한 아이들도 섭취가 가능하다.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는 쇼핑라이브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산골이유식은 구매인증 고객에게 가루쌀빵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라이브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루미로 만든 쌀빵과 쌀과자를 소개하게 됐다"라며 " 가루쌀빵과 가루쌀과자와 함께 라이브 방송 시간 중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