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온 간냉식 테이블 냉장고, 2023 서울카페쇼 ‘체리스 초이스’ 선정

스타리온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3 서울카페쇼 코엑스에서 개최

 

업소용 냉장고 전문 기업 스타리온이 역대 최대 규모의 ‘2023 서울카페쇼’에서 카페 창업에 필요한 직/간냉식 업소용 냉장고 라인업을 선보였다.

 

그 중 스타리온의 ‘간냉식 테이블 냉장고 1200’이 2023 카페쇼의 중요한 행사로 꼽히는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되었는데 이 체리스 초이스는 커피 열매인 ‘체리’에서 유래되었으며, ‘커피 체리의 선택’ 이라는 네이밍에 걸맞게 브랜드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특별관이다.

 

스타리온의 관계자는 “스타리온의 간냉식 냉장고는 간접냉각 팬쿨링 시스템으로 성에 제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LG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택함으로써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하여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스타리온의 업소용 냉장고는 검증된 품질과 기술력을 넘어 서울, 경기부터 제주까지 총 30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A/S에 대한 걱정을 해소해줄 수 있는 점”을 강조하였다.

 

오는 11월 11일(토)까지 운영될 스타리온 부스에서는 카페를 운영 중이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분들을 만나 어렵게만 느껴졌던 카페 창업에 필요한 업소용 냉장고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간냉식 냉장고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