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배달 전문브랜드 배냇밀이 저출산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다자녀, 다문화 가정을 위한 ‘다드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드림 혜택은 모든 아이가 건강한 어린이로 성장하길 원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배냇밀이 다자녀, 다문화 가정의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두 자녀 이상인 다자녀 가정과 다문화 가정인 배냇밀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자세한 혜택 내용으로는 다드림 회원 등급 변경 시 최초 1회 베이비드롭스 유산균 55% 쿠폰을 증정하고, 정기 식단과 낱개를 포함한 이유식 제품들을 추가로 5% 할인해준다. 이유식용 한우토핑을 상시 20% 할인된 가격에, 배냇밀 유아가공식품 전 품목을 상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산양유아식 800g 3캔 구매 시 25% 할인, 골든저지GF 800g 3캔 구매 시 15% 할인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배냇밀몰 회원 가입 후 주민등록등본 혹은 가족관계증명서를 준비하고, 다드림 혜택 신청 게시판에 증명서를 첨부하면 된다.
한편, 아이배냇은 2018년 11월부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초저출산 위기 극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다자녀 혜택 역시 그 일환 중 하나이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부모의 마음을 담은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식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