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고교강의 사이트’ 오픈 20주년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아이패드·피자·문화상품권 등 제공

EBS가 ‘EBS 고교강의 사이트(EBSi)’ 오픈 20주년을 맞이해 ‘EBSi 20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EBSi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음달 3일까지 EBSi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꿈포인트’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118명에게 아이패드, 정관장 아이패스, 피자 세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EBSi 대표 강사진인 윤혜정, 정유빈, 최태성, 박봄 등이 직접 촬영한 ‘EBSi 20주년 축하 영상’과 ‘수험생 응원 뮤직비디오’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Si는 지난 20여 년간 고등학교 1∼3학년, N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내신/수능 대비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로 수준별 맞춤 문제와 강좌를 추천하는 ‘단추(DANCHOO)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학습 환경에 빠르게 발맞추고 있다.

 

‘모의평가, 학력평가, 수능 ‘풀서비스’를 통해 문제/정답지 다운로드 서비스, 온라인 채점 서비스, 성적분석/오답률 서비스,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가 선생님들로부터 맞춤 대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대입상담실’, 최신 입시정보를 전달하는 ‘EBS 입시설명회’ 서비스는 입시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BSi 관계자는 “‘2023년 EBS 고교강의사업 사교육비 경감 효과 연구’를 통해 EBSi로 인한 사교육비 감소 효과가 1조4403억원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강좌와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BSi는 다음달 4일 실시되는 6월 모의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수험생들을 위한 ‘국어·수학·영어 공부법’을 공개했다.

 

‘2025 FINAL 실전모의고사’ 강좌를 진행 중이다.